No10은 Brexit이 영국 경제에 해를 끼쳤는지.

No10은 Brexit이 영국 경제에 해를 끼쳤는지 정부가 평가했는지 대중에게 말하기를 거부합니다.

다우닝 스트리트는 수요일 정부가 브렉시트의 영향에 대한 경제적 평가를 수행했는지 대중에게 말하기를 거부했습니다.

No10은

코인파워볼 총리의 공식 대변인은 그러한 연구가 수행되었는지에 대해 반복해서 말하기를 거부했습니다.

독립적인 분석에 따르면 EU 탈퇴는 영국 무역에 수십억 파운드의 구멍을 날렸습니다.more news

No10은 장관들이 브렉시트가 “거대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 주장을 뒷받침할 경제적 평가를 제공하지 못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그러한 보고가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 당장은 간단하게 할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물론 우리는 Jacob Rees-Mogg가 하원에서 시작하면서 Brexit의 장기적인 이점을 보고 싶습니다.”

그런 정부 평가가 없었다는 의미인지에 대해 압박을 받았지만 그는 다시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우리는 EU 탈퇴의 이점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주 몇 가지, 특히 우리가 맺은 무역 협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세 번째 질문에 그는 “쉬운 일이 아닐 것”이라며 “재무부나 다른 특정 부서에서 이에 대한 작업을 수행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No10은 Brexit이 영국

넷볼 브렉시트의 영향을 평가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정부의 견해에 대한 질문에 그는 “나는 우리가 유럽연합(EU)을 탈퇴한 이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는 것뿐”이라고 말했다.

정부가 전쟁이 끝날 때까지 평가를 연기하고 있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작업이 완료되었지만 확인하기에 충분히 정확한지 또는 그러한 연구가 현 단계에서 너무 어려운지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m 단순히 Jacob Rees-Mogg가 어제 하원에서 발표한 것처럼 Brexit의 이점을 계속해서 실현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떠난 지 불과 몇 년 전이고 그때와 지금 사이에 분명히 전염병과 우크라이나 전쟁이 있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브렉시트의 장기적인 이점을 평가하기에는 분명히 너무 이릅니다.”

정부의 입장에도 불구하고 훨씬 적은 자원을 가진 다른 조직들은 Brexit의 영향에 대한 분석을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브렉시트가 근로자의 실질 임금에 연간 470파운드(약 400만원)까지 타격을 가하고 영국의

경쟁력을 훼손할 것이라고 경고한 레졸루션 재단(Resolution Foundation)의 최근 연구와 런던 정경 대학(London School of Economics)이 포함됩니다. .

유럽 ​​개혁 센터(Center for European Reform)의 또 다른 보고서는 영국이 2021년 4분기에 브렉시트로 인해 GDP에 310억 파운드의 타격을 입힐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No10이 Brexit의 순 효과가 긍정적일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No10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국의 전 Brexit 협상가인 Lord Frost는 EU 탈퇴가 지금까지 영국의 상품 수출에 5% 영향을 미쳤을 수

있지만 “우리 GDP에 어떤 측정 가능한 영향”이 있을지는 의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