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Today: 호주 주의 사례 급증, 국경 폐쇄

Asia Today: 호주 주의 사례 급증, 국경 폐쇄
정부가 7월 3일 수도 마닐라에서 봉쇄를 서서히

완화하는 동안 대중교통을 돕기 위해 기존 지프니

버스의 일부 노선이 개통된 가운데 승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AP 파일 사진)
멜버른–정부가 뉴사우스웨일즈와의 국경 폐쇄를 준비하면서 큰 타격을 입은 호주 빅토리아주가 월요일 사망자와 일일 코로나19 확진자가 가장 많이 증가했다고 기록했다.

Asia

먹튀검증 90대 남성의 사망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전국 사망자는 105명으로 늘었다.more news

Asia

다니엘 앤드류스 빅토리아 주 총리는 127명의 새로운

사례에 대해 토요일 이후 경찰에 의해 9개의 공공 주택 블록에 있는 아파트에 감금된 3,000명 중 53명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호주의 최고 의료 책임자 대행 Paul Kelly는 바이러스 확산 위험이 높기 때문에 고층 건물을 “수직 유람선”으로 묘사했습니다.

Andrews는 높은 수의 사례가 24,500건을 초과하는 일일 기록적인 테스트 수를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앤드류는 또한 두 주 수상과 스콧 모리슨 총리 사이의 합의에 따라 뉴사우스웨일즈와의 주 경계가 화요일 늦은 밤부터 폐쇄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Morrison은 이전에 국경을 폐쇄하는 주에 반대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두 주가 코로나19가 시작된 이후 국경을 폐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뉴사우스웨일즈는 이전에 높은 감염률로 인해 지난주 한 달 동안 폐쇄된 수십 개의 멜버른 교외에서 여행을 금지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이 주의 지도자는 큰

타격을 입은 빅토리아와의 국경을 폐쇄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이 호주 발병의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주 수상인 글래디스 베레지클리안(Gladys Berejiklian)은 주도이자 호주 최대 도시인 시드니에서 대부분의 코로나19 사례가 발생했을 때

뉴사우스웨일즈 주민들에게 국경을 폐쇄한 주들을 비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몇 주 동안 멜버른에서 발생한 신규 사례의 압도적 다수가 지역사회 전파에 의한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Berejiklian은 호주의 다른 모든 지역에서 대다수의 사례가 해외에서 감염된 사람이거나 귀국한 여행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빅토리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아직 호주 다른 곳에서는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팬데믹의 새로운 부분이며 따라서 새로운 유형의 대응이 필요합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경찰은 화요일 늦은 빅토리아주 국경을 폐쇄합니다. Berejiklian은 일부 항공편과 기차 서비스는 허가 및 면제를 받은 여행자를 위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타 개발:

인도는 월요일 새로운 사례가 24,248건 보고된 후 러시아를 제치고 코로나19의 세 번째 피해를 입은 국가가 되었습니다. 인도는 현재 19,693명의 사망자를 포함하여 697,413명의 환자를 확인했습니다.

러시아에는 680,283건이 있습니다. 인도 당국은 일요일 늦게 이 지역에서 새로운 사례가 발견된 후 유명한 타지마할 기념물의 재개관 계획을 철회했습니다.

인도 문화부는 방문객 수 제한과 마스크 착용 의무화로 3개월 이상 지난 월요일 전국의 모든 기념물을 재개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