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ley Cain-Gribble과 Timothy LeDuc

Ashley Cain-Gribble과

Ashley Cain-Gribble과 Timothy LeDuc: 고정관념이 깊숙이 파고드는 스포츠에서 어떻게 미국 피겨 스케이팅 선수들이 자신들의 길을 개척해 왔는지

시너지 효과를 핵심으로 하는 종목에서 경쟁하는 피겨 스케이팅 페어 Ashley Cain-Gribble과 Timothy LeDuc은 동계 올림픽 출전 자격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승리의 공식을 찾았습니다.

“대부분 아빠의 농담과 말장난”은 LeDec이 듀오 성공의 열쇠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매우 열심히 일하고 우리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스스로를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미국 페어는 빙판 위에서의 유대감이 빙판 위의 퍼포먼스에 영향을 미치며 스케이팅 경력에서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게 한다고 말합니다.
지난 달 두 번째 국내 타이틀을 획득한 Cain-Gribble과 LeDuc은 이제 베이징에서 열리는 첫 번째 동계 올림픽에 출전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Team USA에 따르면, 동성애자임을 밝힌 LeDuc은 동계 올림픽에 출전하는 최초의 논바이너리 선수가 될 예정인 페어 이벤트에서 그들이 어떻게 경기를 치르든 획기적인 순간이 될 것입니다.
2016년부터 함께 경쟁하고 경쟁적인 페어 스케이팅에서 휴식을 취한 듀오에게 올림픽을 위한 준비는 자신의 여정을 반성하는 기회였습니다.
케인-그리블(왼쪽)과 르덕이 지난달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린 미국 피겨스케이팅 선수권 대회에서 경기를 펼치고 있다.
종종 그들은 경력을 쌓는 동안 스케이팅의 규범과 기대치와 모순되는 자신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케인-그리블은 CNN 스포츠에

“오랫동안 티모시와 나는 우리 자신을 대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속해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고 말했다.

Ashley Cain-Gribble과


“오랫동안 사람들은 우리에 대해 할 말이 많았습니다. 우리가 팀을 구성할 때도 내 몸이나 티모시의 섹슈얼리티에 대해 할 말이 많았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그런 말을 할 것입니다.”

5피트 6인치로 페어 스케이팅에서 경쟁하는 대부분의 여성보다 키가 큰 케인-그리블은 이전에 신체 수치 때문에 거의 그녀가 스포츠에서 은퇴하게 된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제 생각에는 진정성을 가지고 이끌고 우리의 진정한 자아가 되어 매우 포용적인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환경을 가꾸는 것은 의상에 관한 것을 포함하여 일을 자신의 방식으로 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두 사람은 비슷한 색상과 패턴을 입는 반면, Cain-Gribble은 종종 드레스보다는 긴팔 유니타드를 입고 경쟁합니다.
그들의 프리 스케이트 프로그램은 “Two Pillars of Strength

“라고 부르며 “W.E.”의 음악에 맞춰 공연합니다. Abel Korzeniowski의 사운드트랙은 “Red Nails, Black Skates”의 저자 Erica Rand에 따르면 “두 명의 동등하게 강한 스케이터를 보여주는 것

파워볼 추천 “에 관한 것입니다.
랜드는 CNN 스포츠에 “그들은 던지기, 들어올리기, 나란히 점프하기와 같은 동작과 유사한 동작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또한 강한 스케이팅 작업에 중점을 많이 둡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다른 스케이터들에게서도 이것은 독특한 것이 아니라 나선형으로 일치하는 작업에 대한 강조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이것은 스케이팅 아라베스크의 용어입니다.

– 그리고 거대한 힘의 느낌.”
Cain-Gribble과 LeDuc은 종종 페어 피겨 스케이팅의 경우처럼 낭만적인 이야기를 프로그램으로 묘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LeDuc은 CNN Sport에

“그 소녀는 매우 연약하거나 꽃과 같거나 남자가 여자를 구하기 위해 나타나거나 종종 이야기되는 낭만적 인 로미오와 줄리엣 이야기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