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톤의 마약 소각

6톤의 마약 소각

NACD(National Authority for Combatting Drugs)는 2021년 초부터 90톤 이상의 불법 약물을 압수했습니다. 국제 마약 남용 및 불법 거래 반대의 날, 나머지는 나중에 소각할 예정입니다.

6톤의 마약 소각

코인파워볼 사르 켕 내무장관은 행사에서 코로나19 팬데믹, 강대국 간의 지정학적 경쟁, 장기화된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 상황에서 불법 약물 문제는 쉽게 간과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캄보디아가 잊지 않을 것이며 실제로 그들과 싸우기 위한 노력을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2020-21년 대유행이 정점에 달했을 때 캄보디아 당국은 마약 관련 범죄로 많은 체포를 했으며 2020년에는 21,566건, 2021년에는 13,979건이 발생했습니다.

Sar Kheng은 코비드-19 위기 동안 압수된 마약의 양이 2018년과 2019년에 비해 상당히 증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규모 집회에 대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대중에게 마약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발표를 계속 방송했습니다.

마약 중독자의 치료와 재활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새로운 시설이 개장하고 기존 시설에서

직원 교육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성공 중 하나는 Covid-19가 센터에서 발판을 얻지 못했다는 사실이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코인파워볼 그는 이러한 성공과 체포 및 압수 수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마약 생산과 밀매가 계속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6톤의 마약 소각

그는 “마약 조직은 캄보디아 전역으로 마약을 밀수할 뿐만 아니라 캄보디아 땅에 마약 생산 시설을 건설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훈센 총리도 이번 행사를 기념하는 성명을 내고 마약 반대 활동에 더 많은 참여를 촉구했다. 경찰과 군대만

의 책임이 아니라 사회의 모든 구성원이 역할을 해야 합니다.

그는 “동포, 형제, 자매, 조카, 손자, 특히 부모와 보호자가 우리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프놈펜 시 법원 검사 Chreung Khmao는 6월 26일에 소각된 마약이 안전하게 폐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은 그들의 파괴를 요구하는 명령을 내렸다. 나머지 약물은 화학적 구성으로 인해 태우는 것이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파괴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국이 이 마약이 왕국의 거리에 퍼지는 것을 막은 것이 기쁩니다. 특히 우리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Khuong Sreng 프놈펜 주지사는 2022년 첫 3개월 동안 당국이 마약 범죄 용의자 349명을 체포했다고 말했

습니다. 그들은 또한 1,314명의 마약 사용자를 재활 센터로 보냈고 7명은 지역 사회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는 같은 기간 동안 총 1,176명의 이전 중독자가 사회에 재통합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