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의 사랑받는 ‘가난한 자의 버거’

파키스탄의 사랑받는 ‘가난한 자의 버거’
파키스탄인, 특히 카라치인에게 상징적인 분케밥은 단순한 음식이 아니라 정체성의 표현입니다.

매일 아침 파키스탄 카라치에서 해가 뜨기 전, 도시가 대체로 잠들어 있는 동안 Abdul Ameen은 터널을 통해 황폐한 철로를 건너 도시의 보다 풍요로운 지역으로 향합니다.

파키스탄의


여기 모스크와 시장 사이에 전략적으로 주차된 그의 유모차가 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백열등은 그가 집에서 가져온 샤미 케밥(다진 쇠고기와 렌즈콩 패티)을 유리창 뒤에 기둥에 쌓을 때 그를 비춥니다.
다음으로, 그는 양파 링, 양상추 및 두껍게 썬 토마토의 계단식 타워를 형성합니다.
거의 화려한 우아함으로 일하면서 그의 일상은 지난 30년 동안 완벽해졌습니다.

Fajr는 기도에 대한 첫 번째 부름을 받았을 때(전통적으로 흰색 실과 검은색 실을 구분할 만큼 충분한 햇빛이 있을 때) 이미 16kg의 카놀라유 dabba(사각형 주석 양동이)에 담그고 거대한 캐스트를 워밍업하고 있습니다. -철판.
다음 몇 시간 동안 당나귀 카트 주인, 졸린 회사원, 가사 도우미 및 개인 경비원의 무장한 측근은 모두 Ameen Burgers에 들러 갈색 종이로 포장된 기름기 많은 현상금을 구입합니다.

그러나 그의 노점 이름에도 불구하고 Ameen은 햄버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가장 사랑받는 파키스탄 길거리 음식으로 널리 알려진 분 케밥은 얇은 샤미 케밥 또는 감자 패티에 탱글한 처트니와 아삭한 야채를 곁들인 푹신하고 우유 같은 빵입니다.
선택적 프라이드 에그는 추가 단백질 히트를 추가합니다.
폭발적인 남아시아 풍미, 처트니 흠뻑 적신 번 및 채식 옵션의 조합은 버거와는 완전히 다른 요리 경험을 만듭니다.
키오스크와 작은 상점에서 어디에서나 구할 수 있거나 전국의 유모차에서 팔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지역에 따라 50~120파키스탄 루피(0.23~0.55파운드)에 판매됩니다.

파키스탄의

먹튀검증사이트 일부는 햄버거에 대한 파키스탄의 저렴한 (그리고 풍미있는)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자 빵 케밥은 오랫동안 학교 매점의 필수품이었으며 파키스탄의 여행자들은 붐비는

쇼핑 광장에서 나무 벤치에 앉아 음식을 먹는 여성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간단히 한 입 먹기에 충분하지만 주머니나 위장에 부담을 줄 정도로 무겁지는 않습니다.
Girl Gotta Eat의 음식 콘텐츠 제작자인 Riffat Rashid는 “정말 좋은 분케밥을 먹기 위해 예약을 하거나 월간 저축을 계획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파키스탄인에게 분케밥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족의 추억과 얽혀 있으며 종종 외식이나 테이크아웃을 처음 경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2013년 카라치 푸드 가이드(Karachi Food Guide)를 설립한 오사마 나시르(Osamah Nasir)는 어렸을 때 외할머니 집에서 부하 차단(정전)

동안 거의 십여 명의 사촌들이 게으른 일요일 오후를 보냈던 처음으로 분케밥을 먹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
그는 “100파키스탄 루피(0.46파운드) 미만이면 우리 모두가 먹힐 것”이라고 말했다.

분케밥이 시작된 역사의 결정적인 순간을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more news
일부는 특히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바로 밖에 위치한 분케밥 노점의 독특한 현상 때문에 햄버거에 대한 파키스탄의 저렴한(그리고 더 맛있는)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