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대법원 총기 판결에영향을받는 주에

캘리포니아는 대법원 총기 판결에 영향을받는 주에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Bonta는 “내 겸손한 생각에 캘리포니아는 증거 기반, 데이터 기반, 효과적이고 생명을 구하고 커뮤니티와 이웃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법률 유형의 청사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코인파워볼 그러나 수정헌법 제2조 사건에서 대법원의 결정은 캘리포니아의 은닉 캐리법의 주요 구성요소를 위헌으로 만들었습니다. 오랫동안 확립된 뉴욕 법에 따라 총기 소유자는 자기 방어를 위해 공공 장소에서 은닉 권총을 휴대할 수 있는 면허를 취득해야 했습니다. 면허 신청자는 “적절한 이유”, 즉 “자신의 생명에 대한 특별하거나 독특한 위험”에 직면했기 때문에 은폐된 휴대 면허증에 대한 특별한 필요성을 정당화해야 했습니다.more news

이 사건에 대한 자신의 견해에서 보수적인 Clarence Thomas 대법관은 뉴욕의 권위가 사람들에게 “자기 보호에 대한 특별한 필요”를 표시하도록 요구하고 “법을 준수하는 시민이 일상적인 자기 방어를 하지 못하도록 함으로써 수정헌법 2조 및 14조를 위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무기를 소지하고 휴대할 권리를 행사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은닉 캐리법에도 비슷한 표현이 있습니다. 거주자는 “신청자, 배우자 또는 피부양자녀에게 생명에 대한 잠재적 위험 또는 중대한 신체적 위해에 대한 충분한 증거로서 정의된 “정당한 이유”를 제시해야 하며, 이는 기존 법 집행 자원으로 적절하게 처리할 수 없고 위험이 대체 조치로 합리적으로 피할 수 없으며 신청자가 은폐된 총기를 휴대함으로써 위험을 크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강력한 총기 안전법 목록에는 폭행 무기 금지, 유령 총기 규정, 모든 총기 구매에 대한 10일 대기 기간, 위험 신호 법, 연령 제한, 보편적인 배경 조사 및 정신 건강 보고도 포함됩니다.

“많은 법이 전국의 많은 주에서 시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방 차원에서 시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랬다면 수천 명의 목숨을 구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Bonta가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이러한 법률 중 일부에는 캘리포니아가 2016년에 미국에서 처음으로 채택한 주 중 하나인 소위 적기법이 포넷볼 함됩니다. 이 법은 “법 집행 기관, 가족 구성원, 고용주, ​​동료 및 학교 직원이 총기 자신과 타인에게 위협이 되는 것으로 의심되는 개인에 대한 폭력 금지 명령(GVRO)” 명령은 그 사람이 총기를 소유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러나 Bonta는 캘리포니아 민주당 주지사 Gavin Newsom의 책상으로 향하는 더 많은 법안이 있으며 총기법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국의 선출직 공무원들에게 행동을 촉구했습니다.

마이크를 잡고 있는 Gavin Newsom 주지사와 Rob Bonta 법무장관은 마스크를 쓰고 그 뒤에 서 있습니다.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왼쪽)가 2021년 6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롭 본타 주 법무장관을 뒤에 두고 연설하고 있다. (저스틴 설리반/게티 이미지)
그는 “브루엔 결정이 우리가 아직 하지 않은 것에 영향을 미치지 않거나 영향을 미치지 않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며 “우리가 의지가 있고 선출된 지도자들이 나서서 완료했다면 우리는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더 안전한. 우리는 그것들을 추구해야 합니다. 우리는 행동해야 하고 행동하려면 국가가 필요합니다. 연방 정부가 나서야 합니다.”

뉴섬 주지사는 대법원이 결정을 발표한 후 성명을 통해 캘리포니아의 공공 안전을 위한 다음 조치 중 일부를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