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스 NHS 급여 인상 간호사들은 3% 제안

웨일스

웨일스 NHS 급여 인상 간호사들은 3% 제안 후 ‘파업 배제하지 않는다’

먹튀검증사이트 웨일스 간호사를 대표하는 노동조합은 3%의 임금 인상 제안에 대한 대응으로 파업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GMB 노조는 제안을 거부하고 쟁의행위를 할 것을 분명히 권고하면서 투표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12.5% ​​인상을 주장해 온 RCN 웨일즈는 영국이 NHS 직원에게 제안한 것과 같은 웨일스 정부의 급여 상이 “매우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Eluned Morgan은 파업이 발생하면 “매우 실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은 쟁의행위를 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기자 명단에 오르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결정을 내릴 때 그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영국에서 간호사 및 기타 NHS 근로자의 급여를 3% 인상한다고 발표한 데 이어 스코틀랜드가 3월에 4% 인상을 제안한 데 이어 나온 것입니다.

재키 데이비스(Jackie Davies) 간호사는 동료들이 그녀의 경력에서 처음으로 파업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다. 그녀가 말했다.

웨일스

“저는 특히 RCN이 파업 금지 정책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RCN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문직이고 우리는 환자를 절대 외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공정하게 간주될 신뢰와 존중이 있었습니다. , 공정하게 대우합니다. 하지만 내 급여를 볼 수 있고 지난 9년 동안 급여가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7년 동안 급여 인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스완지에서 일하며 웨일즈 RCN 노동 조합 위원인 데이비스는 노조는 조합원들과 협의해 어떤 조치를 취하고 싶은지 물어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 상자 옆에 체크 표시를 하여 [파업]이라고 답할 것이고, 나는 솔직히 말해서, 1985년에 이것을 시작한 이래로 그런 상자 옆에 체크 표시를 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간호사 자격을 갖춘 매튜 토비는 모든 의료 종사자가 대유행의 긴장을 처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모두는 우리 병동 내에서 코비드를 다루어야 했다”며 “모든 의료 종사자는 청소부, 포터, 간호원에 이르기까지 코비드를 다루어야 했다”고 말했다. “이미 자원이 부족하고, 인력이 부족하고, 자금이 부족했지만 코로나19는 직원 부족, 직원 사기, 소진을 가속화했고, 그들은 그것을 악화시켰습니다. “우리는 2010년부터 20%의 급여 적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정부가 우리의 급여를 회복하기를 바랍니다… 그게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일이고, 간호사들이 떼를 지어 떠나고 있고, 우리는 정당한 급여를 받고 싶을 뿐입니다.”

Merthyr Tydfil의 Tovey는 팬데믹이 시작될 때 대중과 정치인들이 매주 NHS 근로자를 위해 박수를 쳤지만 그들에게 공정한 보상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보리스의 생명을 구했지만 우리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박수는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진짜 걱정거리가 있고 사람들이 직업을 떠나고, 압박이 너무 큽니다. 우리는 책임감 있는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고, 두세 사람의 일을 하고 있고, 우리는 공정한 급여를 받아야 합니다. “우리는 단지 갈 것입니다. 우리는 환자 안전을 위해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단호하기 때문에 쟁의행위에 반대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