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레예프 감독이

누레예프 감독이 가택연금 상태로 모스크바에서 초연

수년 동안 가장 뜨겁게 기대되고 논란이 되고 있는 러시아 발레가 모스크바의 볼쇼이로 초연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극장은 마침내 무용수의 삶을 이야기하는 Nureyev를 상연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극장 최고의 무용수들은 토요일 밤 많은 러시아 엘리트 관객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발레단의 감독인 Kirill Serebrennikov는 지난 몇 달 동안 가택 연금 상태에 있었기 때문에 눈에 띄게 결석했습니다.

누레예프

Nureyev의 여름 초연은 발레의 동성애 주제가 일부 정부 인사를 화나게했을 수 있다는 추측과 함께 마지막 순간에 취소되었습니다.

소련 시대에 키로프(Kirov)로 알려진 상트페테르부르크 마린스키 극장(Marinsky Theatre)에서 경력을 시작한 루돌프 누레예프(Rudolf Nureyev)는 발레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남자 무용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1961년 서부로 망명했고 동성애 관계를 가졌고 1993년 54세의 나이로 에이즈 관련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누레예프

‘동성애 선전’이 불법이고 서방에 대한 불신이 다시 높아지는 푸틴 대통령의 러시아에서는 이러한 주제가 항상 논란거리였다.

8월에 세레브레니코프는 극장계를 충격에 빠뜨린 사건에서 당국이 문화 자금의 횡령 혐의를 조사함에 따라 가택 연금 상태에 놓였습니다.

예술적 경계를 넓힌 데 대한 보복이 될 수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제안했습니다.

Serebrennikov의 변호사는 감독이 프로덕션의 마지막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휴가를 낼 수 있도록 허가를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부되었습니다. 볼쇼이 경영진은 감독의 동의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2회 공연의 재조정된 공연을 위해 단 몇 백장의 티켓이 일반 판매에 들어갔고,

발레 팬들은 그들을 얻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서야 합니다. 나머지는 볼쇼이의 강력한 기부자와 후원자에게 분배되었습니다.

초연을 위한 홀은 억만장자와 정부 관리부터 모델과 유명인에 이르기까지 모스크바 상류사회의 누구인가였습니다.

볼쇼이는 오랫동안 무대 안팎에서 스캔들로 유명했습니다. 2013년 무용수 파벨 드미트리첸코는 발레단의 예술감독 세르게이 필린에게 산성 공격을 명령했다.

그리고 투옥되었다. 그러나 볼쇼이의 기준으로 보아도 감독이 체포된 상태에서 연극에 기립박수를 보내는 모스크바의 아름다운 광경은 초현실적인 광경이었다.

Ilya Demutsky가 작곡하고 Yuri Possokhov가 안무를 맡은 이 발레는 무용수 사망 후 Nureyev의 소유물 경매를 기반으로 합니다.

각각의 소유물과 함께 그의 삶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는 길. 발레로서는 이례적으로 경매인의 모습을 한 무대 위 내레이터가 등장하며 각 아이템의 의미를 설명한다.

세레브레니코프는 러시아를 대표하는 감독 중 한 명으로 연극, 영화, 오페라, 발레 분야에서 일했으며 해외에서 다수의 작품을 상연했다. 고골센터 예술감독이다.

종종 정치적으로 날카로운 프로덕션을 상연하는 모스크바 극장이며 러시아 연극계의 예술적 검열에 대해 노골적인 비평가였습니다.

그는 지난해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모든 사람이 공무원에게 찾아가 돈을 구걸할까봐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감독은 강력한 팬도 많지만 비방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러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영화 감독 중 한 명인 Nikita Mikhalkov는more news

그는 Serebrennikov에게 거의 동정을 보이지 않았고 Nureyev의 생산은 신성한 볼쇼이 무대에 부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누레예프의 거시기를 무대 뒤쪽에 걸고 싶다면 고골 센터에서 하세요. 왜 볼쇼이 극장에서 하는 거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