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새로운 거대한 수련 종을 발견

과학자들은 새로운 거대한 수련 종을 발견합니다.

과학자들은

새로운 종은 씨앗에서 자랐습니다.
새로운 종의 거대한 수련이 발견되었으며 177년 동안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숨어 있었습니다.
이 거대한 식물은 큐 왕립 식물원(Royal Botanic Gardens)의 기록 보관소에 있었고 여러 수생 수집품에서 자라고 있었지만 다른 종으로 잘못 식별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제 상세한 과학적 연구를 통해 그것이 과학에 새롭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수련으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잎은 너비가 3m(10피트) 이상으로 자랍니다.
이 식물은 빅토리아 볼리비아나(Victoria boliviana)라고 불리며 볼리비아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아마존 강 시스템의 일부에 있는 단일 물 분지에서 자랍니다. 식물학자 Lucy Smith가 빅토리아 볼리비아나를 그리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세계 최고의 수련 전문가 중 한 명인 원예가 Carlos Magdalena는 이 식물이 알려진 다른 두 종인 Victoria amazonica 및 Victoria cruziana와 다르다고 오랫동안 의심했습니다.

그래서 볼리비아의 과학자들 – 볼리비아 국립 식물 표본관, 산타 크루즈 식물원, 라 린코나다 공공 식물원 – 일부 씨앗을 큐에 기증했습니다.

그는 BBC New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단 이렇게 하면 공장의 모든 부분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매우 분명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과학자들은

그는 이 발견을 자신의 경력의 “하이라이트”라고 설명했습니다.
Lucy Smith의 식물 그림은 수련이 다른 두 종과 어떻게 다른지를 보여줍니다.
Carlos와 함께 식물 일러스트레이터 Lucy Smith는 세 종의 자세한 과학적 그림을 그렸습니다.

수련 꽃은 어둠 속에서만 피어나기 때문에 밤에는 온실로 향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꽃에 접근할 수 있었고, 또한 잎사귀를 보면서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제가 본 차이점을 강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제가 그 차이점을 그리는 동안, 그것들은 제 마음 속에서 더욱 강해졌고 저는 그것들을 구별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제가 편견이 있을 수도 있지만, 세 가지 종 중에서 [신종]이 가장 아름다운 꽃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대한 수련은 RBG Kew의 오랜 명소였습니다.
Kew는 식물에 대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Waterlily House는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1852년에 지어졌습니다. 1800년대에 발견된 거인족은 그 시대의 자연의 경이로움이었고 속 이름은 빅토리아 여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발견은 수련이 여전히 약간의 놀라움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며 과학자들은 수련에 대해 아직 배울 것이 많다고 말합니다.
RBG Kew의 Dr Alex Monro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세 종 중 어느 것도 잘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인구가 얼마나 많고 크기가 얼마나 다양한지 모릅니다. 우리는 수분 생물학을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종의 분산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어떻게 전파되는지입니다. “그래서 아직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많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그것들이 너무 거대하기 때문에 – 너무도 명백하기 때문에 – 사람들은 그것들을 그렇게 자세하게 연구할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